한국인의 장수브랜드 박카스 자료
한국인의 장수브랜드 박카스
박카스의 역사와 마케팅 광고 전략 등을 알아보고 한계점을 분석한 자료입니다. 박카스
박카스-정
대대적인 Sampling
강력한 영업망 구축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공세
박카스 인지도 기반 마련
박카스 내복액
정제품 단점 보완,소비자 Needs 충족
USP 전략
드링크제로 변화하는 과도기적 역할 담당
박카스-D
드링크제로의 전환
대량생산과 대량판매에 초점
매체전략
‘활력을 마시자’라는 핵심인 소구포인트 아래 집중 광고
드링크 시장의 NO.1으로 부상
박카스-F(1981~1998)
시장 내 경쟁 치열
⇒브랜드 제고 필요성
신한국인 캠페인
표현전략
COPY의 일관된 전달
“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푼다”
기존제품과 차별화
⇒ 브랜드 이미지 상승
자료출처 : http://www.ALLReport.co.kr/search/Detail.asp?pk=16172362&sid=sanghyun7776&key=
[문서정보]
문서분량 : 25 Page
파일종류 : PPT 파일
자료제목 : 한국인의 장수브랜드 박카스
파일이름 : 한국인의 장수브랜드 박카스.ppt
키워드 : 한국인의,장수브랜드,박카스
자료No(pk) : 1617236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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